영화계를 경악시킨 베네딕트 컴버배치 납치 사건

Film & Animation

베네딕트 컴버배치의 과거
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대표작들
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생애
사용 음악:
be free - 김성원
falling slowly - 김재영
sad time - 김재성
city key - 김성원
a happy morning - 구재영
like a dream - 김현정
dreams - 김성원
dandalion - 하유리 - 김현정
dreams - 김성원
dandalion - 하유리
holding back - 김성원
여행 - 구재영
play! - 구재영
비즈니스 문의: toeicbro@gmail.com
(개인적인 이메일은 삼가해주세요 ㅠ)

KOMMENTARE

  • 2학년04반15번원유건
    2학년04반15번원유건Vor 5 Stunden

    12:40 블랙 팬서 cia

  • DORUOKA_도루&집사
    DORUOKA_도루&집사Vor 7 Stunden

    11:45 용 연기하는 베네딕트 촬영본만 따로 보고싶당

  • 삐뚤
    삐뚤Vor 7 Stunden

    펭윙 ㅋㅋㅋㅋㅋ 흑역사가 있다길래 뭔지 발로 깨달음 ㅋㅋㅋㅋㅋ

  • 승기
    승기Vor 10 Stunden

    패트릭 스웨이지좀 알려주세요

  • Odeen J
    Odeen JVor 13 Stunden

    맷데이먼 다뤄주세요~~!!

  • Cheolmin Kwon
    Cheolmin KwonVor 13 Stunden

    아닠ㅋㅋㅋ 스튜핏은 좀 너무한거 아니냐곸ㅋㅋㅋ

  • 켁켁오리
    켁켁오리Vor 15 Stunden

    유튭의 신비스런 알고리즘을 통해 오늘 아침 처음 접했고 톰형.휴잭맨.디카프리오.케서방.존윅 등... 정주행 중입니다. 너무 꿀잼입니다. 구독 좋아요 100개씩 드리고 싶네요^^

  • 알쏭달쏭
    알쏭달쏭Vor 21 Stunde

    뭐지 못생김과 잘생김이 공존하는 오묘한 얼굴이다;

  • ᄋᄋ
    ᄋᄋVor Tag

    "펭윙"

  • 밍튜브mingtube
    밍튜브mingtubeVor Tag

    외모를 비하하려는건 아닌데 누굴 닮은건지...

  • 향기민트
    향기민트Vor Tag

    연기자인 부모님의 피가 어디 가겠어.. 그냥 타고난 배우인듯.

  • 정서훈
    정서훈Vor Tag

    으아아아아 기다리기 너무 힘들어....ㅜㅜ

  • SeoYeon Park
    SeoYeon ParkVor Tag

    우와..베니진자 ㅜㅜㅜ 대박...진자 열심히한다 멋있음

  • 오잉의깸방
    오잉의깸방Vor 2 Tage

    닥스와 배놈이라니

  • homer simpson
    homer simpsonVor 2 Tage

    긴급긴급긴급 5/27 hbomax 에서 프렌즈 뉴시즌 방영확정

  • A BC
    A BCVor 3 Tage

    펭윙형...

  • 모두의팬
    모두의팬Vor 3 Tage

    ''펭윙''

  • 최인수
    최인수Vor 3 Tage

    영상을 만드는 작업은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는 것과 같다고 봅니다. 짧지 않은 17분의 영상을 만들기 위해서 달빛부부님이 쏟았을 땀과 열정에 고마움을 전합니다.

  • 미국빵
    미국빵Vor 3 Tage

    그냥 멋있음

  • 음?어쩌라고 · 1일
    음?어쩌라고 · 1일Vor 3 Tage

    괴에하안 거래를 할 생각없나

  • beautiful life
    beautiful lifeVor 3 Tage

    아니..첫 영화가 호킹이라니!!대박이네요 진짜 또 셜록홈즈와 찰떡인 배우라서 더 반했습니다. 팬입니다♡ 솔직히 타고난 재능을 거스른다는게 쉬운일은 아시죠ㅠ

  • 트와이스사랑해
    트와이스사랑해Vor 3 Tage

    15:12 헐 소름돋아

  • 뭐요
    뭐요Vor 4 Tage

    0:53 옆에 애 웰케 투바투 최수빈 닮았냐

  • 헤으응
    헤으응Vor 4 Tage

    I'm high functioning sociopath

  • On Choi
    On ChoiVor 4 Tage

    펭 윙 좌

  • Jake P
    Jake PVor 5 Tage

    미친 183이 넘어???? 그럼 마틴이 그렇게 작은건 아니었구나......

  • 제발현생을 사세요
    제발현생을 사세요Vor 5 Tage

    제발...제발 톰 히들스턴도 해주세여..

  • 이지원
    이지원Vor 5 Tage

    아니 이채널은 알고리즘이 존나 축복해주네...

  • 가치있는 시간 l 가시TV
    가치있는 시간 l 가시TVVor 5 Tage

    당연 잘생김을 연기하는 배우는 명배우일수밖에

  • KxYxS
    KxYxSVor 5 Tage

    I speak english and this is in my reccomended Why?

  • 거기자네?
    거기자네?Vor 7 Tage

    영상 17분인거 끝날때 말해줘서 알았네... 엄청 재밌게 봣서요

  • SW P
    SW PVor 7 Tage

    와 10분 넘는 영상 다 본게 얼마만이지. 못끊고 계속 봤네

  • DIABETES TV PH. 당탈TV
    DIABETES TV PH. 당탈TVVor 7 Tage

    Wow! 펙트가 징닌아니여!

  • 까꿍이좋은걸어뜩해휴
    까꿍이좋은걸어뜩해휴Vor 7 Tage

    우리나라 출생이면 진정한 희극인 국회의원이 꿈이겠네 ㅋㅋㅋㅋ

  • 하기
    하기Vor 7 Tage

    엥 영국 배우 귀족출신만 하눈게 배우아닌가

  • Ууганбаяр Цогтбаатар
    Ууганбаяр ЦогтбаатарVor 7 Tage

    11:36 뭐야 이분이였어? 난 여태까지 왜 몰랐지

  • 세계관최강자가렌
    세계관최강자가렌Vor 7 Tage

    베네딕트 자대배치

  • alena !
    alena !Vor 8 Tage

    헐... 천쌤 왜 여기 계세요??? 이제 알았네요!!!! 토익인강 잘 보고 있습니당

  • ᄃᄃ
    ᄃᄃVor 8 Tage

    스토리가 꼭 죽은시인의 사회 같네요

  • 이름
    이름Vor 8 Tage

    크리스토프 발츠 존버

  • 망나뇽싸커킥
    망나뇽싸커킥Vor 8 Tage

    “못생겼지만 호감가는 사람”

  • 현성의 창작웹툰
    현성의 창작웹툰Vor 8 Tage

    셜록의 시작

  • 승희
    승희Vor 8 Tage

    콜린퍼스도 해주시면 안될까용....?

  • Young-sun Ju
    Young-sun JuVor 9 Tage

    레드 드레스가 무척 잘 어울릴 것 같아요. 조 옆에 왜 베네딕트가 있었는지 몰랐는데 거짓눈물로 보여요. 춤도 진이는 아니잖아요.

  • 정승현
    정승현Vor 9 Tage

    초음에 닥터 스트레인지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맞았네 ㅋㅋㅋㅋㅋㅋ

  • 박재우
    박재우Vor 9 Tage

    이거 완전 죽은 시인의 사회에 연극하는 친구 희망편이네

  • 후션헌슈채널
    후션헌슈채널Vor 10 Tage

    커커커커커커닝시티커닝시티커커커커커닝시티커닝시이티

  • Kyuhyeon Kim
    Kyuhyeon KimVor 10 Tage

    너 뭔데 내 알고리즘에 계속 떠 안되겠다 확 봐버려야지

  • Jo윤
    Jo윤Vor 10 Tage

    평소에 궁금했던 모든것 한번에 해결~~너무 재미있게 시청했습니다^^ 바로 구독각 ㅎㅎㅎ

  • 귀여미
    귀여미Vor 11 Tage

    베네딕트는 모르고 있었지......만.... 셜록 홈즈 배역이라 하면 바로 얼굴이 떠올라버리네..

  • 가리
    가리Vor 11 Tage

    와...영상 몰입도가 장난아니네요 17분이 전혀 길게 느껴지지 않아요 영상 진짜 잘만드셨어요

  • 곰발바닥
    곰발바닥Vor 11 Tage

    볼수록 손흥민같냐

  • 무명작가의인생강의
    무명작가의인생강의Vor 11 Tage

    베네딕토라기에 전 교황인줄

  • 양평사남매
    양평사남매Vor 11 Tage

    선생님 토익 채널이 뭐죠? 잊어버렸어요ㅠㅠㅠ

  • 114 NDEx
    114 NDExVor 11 Tage

    참 꿈만 쫒는게 무모한짓이였지만 성공해서 다행이다. 망하는 한가정이 생긴게 아니라 한 유명한 배우가 생겨서 다행이다.

  • 한종환
    한종환Vor 11 Tage

    감사합니다

  • 프사이
    프사이Vor 11 Tage

    2:41 이때 브금 뭔지 알 수 있을까요??

  • 강시원
    강시원Vor 12 Tage

    아 이분이었구나

  • owo_millcoo_몬타지 채널
    owo_millcoo_몬타지 채널Vor 12 Tage

    0: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Siwoo Selina
    Siwoo SelinaVor 12 Tage

    저만 이거 계속 유튜브에 떠서 들어왔나요..ㅋㅎㅋㅎㅎㅎㅋㅎ

  • 러블리
    러블리Vor 13 Tage

    크..

  • 강민정
    강민정Vor 13 Tage

    스마우그였구나.

  • 스카이
    스카이Vor 13 Tage

    아빠 닮았네

  • DT보좌관
    DT보좌관Vor 13 Tage

    이 집 잘하네요..

  • djeoene msdidjje
    djeoene msdidjjeVor 13 Tage

    영상은 몇주에 한번씩올려주시나요????

  • 언젠가슈퍼문
    언젠가슈퍼문Vor 14 Tage

    갑분 화룡진군 음악 ㅋㅋㅋ

  • 오킹남자친구
    오킹남자친구Vor 14 Tage

    아니 진짜 사람이 어캐 잘생김이랑 못생김이 공존하지

  • 라이언
    라이언Vor 14 Tage

    응? 스마우그 목소리만 더빙한게 아니였네

  • 메이플스토리
    메이플스토리Vor 14 Tage

    베네딕트 처음볼때부터 잘생겼는데 왜 오묘하게 생겼다는거지?

  • reina Kim
    reina KimVor 14 Tage

    베네딕트 넘 멋진 배우네요. 어쩐지 셜록 넘 매력적이더라구요^^

  • 초코
    초코Vor 15 Tage

    뭐야 이 채널 토익쌤 채널이었구나ㅋㅋㅋㅋㅋ

  • coucou
    coucouVor 15 Tage

    알아봐 주는 누군가가 있다는 건 정말 행운인 듯.

  • 윽지-Mkuma
    윽지-MkumaVor 16 Tage

    저분 yee아저씨자나

  • 적설
    적설Vor 16 Tage

   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ee공룡 존똑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똑 같다ㅋㅋ

  • 마인드컨트롤
    마인드컨트롤Vor 16 Tage

    더 스파이 보면서 호이비에르가 떠올랐음 둘이 좀 닮은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

  • Ga mE
    Ga mEVor 16 Tage

    셜록홈즈도 좋지만 악역도좋지만 모방게임도 아주 재밌었음

  • X Yongchan Youtube
    X Yongchan YoutubeVor 16 Tage

    0:18 *HEYYEYAAEYAAAEYAEYAA~ HEYYEYAAEYAAA~ I SAID HEY! WHAT'S GOING ON!* - 히맨

  • 농담곰은예쁜말만해
    농담곰은예쁜말만해Vor 16 Tage

    와.. 저렇게 확고한 꿈이 있다는 게 너무 너무 부럽다. ㅜㅜ

  • 푸쉬업
    푸쉬업Vor 16 Tage

    이분 닥터 스트레인지 닮았네여

  • 정의준
    정의준Vor 16 Tage

    아니 이 분이 스마우그였다고...?

  • i'm cool
    i'm coolVor 16 Tage

    cool

  • RedGo
    RedGoVor 17 Tage

    어, 이 형 목소리 좀 치네?

  • 미융
    미융Vor 17 Tage

    이 인생 재미있다!

  • Kceam
    KceamVor 17 Tage

    Why did I get a recommendation for this from youtube? I don't speak a word korean...

  • KMC738
    KMC738Vor 17 Tage

    그런 특별한 귀족학교를 보냈으니... 스스로 아들에게 심어준 부정적인 내용이 다 거짓말이란 걸 알아버린 거 아니야.. 그나저나 이 사람은 무슨 신생아 애기였을 때나 지금이나 똑같이 생겼네. ㅋ

  • Gle Goo
    Gle GooVor 17 Tage

    베네딕트 컴버배치 넘 좋아요!!!!

  • Obidobi
    ObidobiVor 17 Tage

    수많은 댓글중 제 댓글을 발견하신 당신! 🍀 내일은 부디 행복한일만 있기를! 🍀 💯 행복하자 아자아자! 😀 화이팅! 모두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! 👨‍🎓 ♥️ 😎

  • sy Lee
    sy LeeVor 18 Tage

    0:31 부모님은 그 누구보다도 '잘생기지 못한 사람에게' 이 직업이 힘들다는 것을 알고있었죠 인데 차마 아들에게 그말은 하지 못한듯

  • Jude Huppert

    Jude Huppert

    Vor 13 Tage

    앜ㅋㅋㅋㅋ그런 거였나...! 🤭

  • 미역
    미역Vor 18 Tage

    1:46 응..? 할머니..? 원래 부자집안인가..?

  • 공원듀민
    공원듀민Vor 18 Tage

    15:50 훅들어오네

  • 신성한 가붕
    신성한 가붕Vor 18 Tage

    썸넬을 보자마자 난 떠올랐다. 14000605개의 미래를 본 그 남자 라는것을.

  • ylprolylglut
    ylprolylglutVor 18 Tage

    와 저 집중력 진짜 안좋아서 유튜브 5분 영상도 잘 안 보는데 17분을 빠져들어서 봤어요

  • 조호윤
    조호윤Vor 18 Tage

    살짝 한국인으로 따지면 이광수 같은 사람이랄까.. 못생김과 잘생김을 오가는

  • 김서연
    김서연Vor 18 Tage

    티비에 컴버배치 나오니까 우리 엄마가 '어 너 좋아하는 얘 납치된걸로 유명한 애잖아~' 해서 그런건 첨들어봐서 깜짝 놀랐는데 알고보니 엄마가 유튜브 보다가 이 영상 썸네일만 보고 그렇게 생각한거였음 ㅋㅋㅋㅋㅋㅋ

  • 귤king
    귤kingVor 18 Tage

    이 여상 제목이랑 안 맞는 데?

  • ᄒᄒ
    ᄒᄒVor 18 Tage

    진짜 류준열 같음 못생김와 멋짐이 공존

  • 현대이인
    현대이인Vor 18 Tage

    펭귄 또나왘ㅋㅋㅋㅋㅋ

  • 서정우
    서정우Vor 19 Tage

    1:30

  • 언노운
    언노운Vor 19 Tage

    부모님은 미남 미녀인데..

  • Linus Hutengs
    Linus HutengsVor 19 Tage

    Moin

Nächster